작성일 : 17-05-05 18:14
[2016.10.17] 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출시와 스푸키즈 할로윈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글쓴이 : keyring
조회 : 276  
[기사 바로가기]

이미지: 텍스트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가을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커피베이는 신메뉴 4종 매드벨벳, 스윗허니, 리치곡물, 앵그리호박을 선보였다. 강렬한 색감이 특징인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과 레드벨벳 케이크 특유 초콜릿 맛의 조화를, ‘스윗허니’는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벌꿀을 더한 카페라떼 음료다. ‘리치곡물’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퀴노아와 엄선된 19가지 우리곡물이 들어가 입안 가득 고소한 맛과 건강함을 선사하며 ‘앵그리호박’은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에 은은한 시나몬 향을 얹은 듯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전한다. 

특히 앵그리호박은 외국의 ‘펌킨스파이스 라떼’를 우리 입맛에 맞게 바꿔 커피베이의 메뉴개발력이 돋보이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해외 여러 브랜드에서 가을 시즌에 한정 판매하는 메뉴 펌킨스파이스 라떼는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음료로 커피베이의 앵그리호박 역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맞아 Spooky(으스스한) + Kids(아이들)라는 뜻을 가진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를 펼친다.

회사 관계자는“오싹하고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이라는 스푸키즈 콘셉트와 커피베이의 재미있는 할로윈 프로모션 조합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푸키즈 캐릭터와 신메뉴로 행복한 가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할로윈 이벤트는 가을 신메뉴를 구입하면 당첨 확률 50%의 행운 쿠폰을 증정, 신메뉴에 2천원 추가 시 경품 소진 시까지 움직이는 스푸키즈 태엽 피규어를 제공한다. 

백진성 대표는 “가을 신메뉴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 고안한 프로모션으로 기획 단계부터 메뉴 출시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즐거운 이벤트로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인 유통기업인 월마트와 입점 협약을 맺은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 1호점(플로린점)에 이어 2호점인 리버포인트점까지 순조롭게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약 1,300만원의 개설 비용 지원으로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고 커피베이만의 매출 안정화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의 매출 성장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및 카페 창업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